풀무원다논, '다논 그릭 퓨전' 출시…"이달 말까지 4+2팩 행사"

입력 2016-01-15 13:48   수정 2016-01-15 14:08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이 온 가족의 입맛을 위한 새로운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 Fusion'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다논 그릭Fusion'은 기존의 익숙한 요거트들이 지겨운 소비자들을 위해 풀무원다논이 출시한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다. 그릭이 주는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그릭 스타일 요거트로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 '다논 그릭 베리믹스' 2종으로 출시됐다.

'다논 그릭 Fusion' 제품은 크리미하고 리치한 풍미를 자랑하는 플레인 그릭 요거트가 위에 2가지 과일믹스의 풍부한 과일이 아래에 있어 부드럽게 섞어 먹을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유럽식 '그릭 Fruit On the Bottom' 요거트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는 대표적인 국민 과일, 딸기와 바나나를 그릭 요거트와 함께 담았고,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 상큼한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그릭 요거트가 포함돼 있다.

확실히 차별화된 새로운 맛의 건강한 간식으로 즐기기 제격이며 100여년의 발효기술력을 자랑하는 프랑스 다논(Danone)의 유산균이 함유돼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풀무원冒?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함을 유지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리미 하면서도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다논 그릭 Fusion'을 개발하게 됐다"며 "엄마가 좋아하는 깔끔한 플레인 맛과 아이가 좋아하는 과일맛까지 온 가족의 입맛에 맞출 수 있도록 취향대로 과일 맛 조절이 가능한 건강한 간식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논 그릭 딸기바나나'와 '다논 그릭 베리믹스'는 1팩(4개입) 38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다논 그릭 Fusion' 출시 기념으로 온 가족이 보다 다양하게 새로운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1월 말까지만 한시적으로 같은 가격에 4+2팩 행사를 진행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